본문 바로가기

노래

불후의 명곡 서지안 - 날개 자동재생/반복재생/자동듣기/반복듣기/가사

반응형









내가 모르는 길들과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들 속을 헤매고 있어
여기 올 거라 생각도 못한 예전 약했던 내 모습 하나 둘 기억이 나네

나는 어리고 집이 그립고 따뜻한 사람의 손이 어색했지 
나는 여리고 늘 불안하고 차가운 말들에 상철 받았었지

휘청대고 흔들려도 나 무너지고 넘어진대도 나~ 괜찮아 
상처 나고 피가 나도 나 부서지고 떨어진대도 나~ 괜찮아 괜찮아







빛을 따라 계속 걸어가네 끝이 어딘지는 모르지만 가네 계속 가네 

나는 어리고 집이 그립고 따뜻한 사람의 손이 어색했지 
나는 여리고 늘 불안하고 차가운 말들에 상철 받았었지

워어어어~

휘청대고 흔들려도 나 무너지고 넘어진대도 나~ 괜찮아 
상처 나고 피가 나도 나 부서지고 떨어진대도 나~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