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안드로이드 apk 설치 방법 안내( 마인크래프트 apk, 스마트폰apk)

반응형






안드로이드가 아이폰 ios와의 차이점이 프로그램을 유동적으로 보다 자유롭게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러한 점 때문에 바이러스에 감염되기도 하지만 아이폰의 폐쇄성보다야 자유로운 안드로이드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러한 점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이러한 안드로이드의 자유로운 어플 설치할 수 있는 점 중 하나가 바로 apk설치입니다. 아이폰은 무조건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받아야만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컴퓨터를 통해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도 있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해 인터넷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pk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볼거에요. 스마트폰에서 apk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누구든 3분도 안되서 누구든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따라오세요~











---------------------------------------------------------------------------------------------



안드로이드 apk 설치 방법 안내

(마인크래프트 apk, 스마트폰apk)






(안드로이드에서 스마트폰 apk 설치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접속해서 다운받는 방법과 컴퓨터로 apk파일을 다운받은 후에 설치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1.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https://apkpure.com/ 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받기 원하는 어플 이름을 검색합니다.





2. 저같은 경우는 한 예로 Z camera를 다운받아 볼게요. 위에 돋보기를 누르고 다운받기 원하는 파일 이름을 검색해요. 어플 이름. 검색 결과가 나오면 다운로드를 눌러요





3. 다운로드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되겠지만 안된다면 click here을 누릅니다.




4. click here을 누르면 아래에 창처럼 저렇게 뜨겠지만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합니다.







5.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누르면 진행됩니다. 혹여나 이렇게 안뜰 경우에는 파일을 직접 찾아서 설치를 진행해야 해요. 









6. 먼저 내 파일에 들어갑니다.  내 파일 -> 모든 파일 -> Download 에 들어가면 자신이 받은 파일이 있을거에요. 그 파일을 누르면 파일 설치가 진행됩니다. 




7. 설치가 진행되지 않고 아래 그림처럼 나타난다면 설정 -> 보안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서 이번에만 설치허용을 눌러줍니다.





8.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체크하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이라는 말과 손상될 수 있다는 말이 나오지만 [이번에만 설치 허용을 ] 체크한 후에 확인을 눌러줍니다.







9. 여기까지 하면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되면 끝! 여러 진행상황을 올렸지만 실제로 하다보면 쉽게 할 수 있으실거에요. 







만약 스마트폰에서 다운받는 방법 말고 컴퓨터 pc를 통해 apk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위와 같이 진행하면 돼요. 단지 pc로 apk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받은 후에 usb나 다른 방법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옮기면 위의 방법과 같이 내 파일 -> 모든 파일 -> Download 에서 다운로드 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으실 거에요.





위의 방법과 같이 설치를 진행하면 된답니다.







안드로이드 apk 설치 방법 안내( 마인크래프트 apk, 스마트폰apk),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