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우리카드 사용 등록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우리카드를 재발급 받거나 신규 발급을 받으면 사용등록을 해야해요.

하나카드나 다른 신한카드, 농협카드 등은 우리카드 보다는 간단하게 

카드 등록이 가능한데, 우리카드는 사용 등록을 따로 해야해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요.


요즘 우리체크카드에서 새로 나온 카드가 혜택이 좋아서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우리썸체크카드(우리썸타는체크카드)나 우리티아라카드,우리다모아할이카드 등

여러 좋은 카드들이 나와서 우리체크카드를 사용해야 하긴 하지만



개선하면 좋겠어요. ㅠ

그렇지만 일단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해야하니

간단한 카드 등록 방법을 알아볼게요.


---------------------------------------------------------------------------------------------



우리카드 사용 등록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등록을 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전화로 ARS를 통해 하거나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앱으로도 가능해요.







먼저 전화 ARS로 하는 방법이에요.



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55


or


1599-9955


로 전화합니다.






2. 전화 한 후에 '말로하는 ARS(1번)' 또는 '누르는 ARS(2번)'을 선택하신 후에

'비밀번호 등록 및 사용등록(7번)'메뉴에서 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00~ 18:00입니다. 아마 등록할 때는 상담원과 상담하지 않아도 될거에요.)




두번째 방법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용 등록하는 방법이에요.




1. http://www.wooricard.com에 접속해요. 우측에 보면 카드사용등록 탭이 있어요.





2. 카드 사용등록을 누르면 로그인하는 탭이 있어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거나 우리카드 홈페이지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아이디로 로그인해요.




3. 로그인하면 카드 번호와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어요.




어플로도 간단하게 우리카드 등록이 가능해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ars로 등록하는 방법이니 전화로 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우리카드 사용 등록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