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유니클로 기능성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험이 한창입니다.

오늘은 시험을 3개나봐서

정신이 없네요.

시험에도 지각하고

그래도 시험은

그럭저럭 잘 본것같아

마음은 편한데

내일 또 시험이 2개나 있네요.

 

 

 

학교내에

생활도서관이라고 도서관이 있는데

원래 잘안가다가

시험기간에 도서관에 자리가 없어서 갔어요.

가보니

헬퍼라는 웹툰이 있어서

웹툰보는 재미에

도서관에 가고있네요.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유니클로 기능성 티셔츠입니다.

따로 명칭할만한

티셔츠의 이름은 없는것같고

말그대로

기능성 티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매쉬?소재로

통풍 잘되고

땀흡수,배출이

뛰어난 티셔츠이죠.

 

 

 

 

부모님세대들이 좋아하는

등산복같은 티셔츠라고

생각하시면

아마 맞을겁니다.

저는 주짓수를 하는데

노기로 할때면

딱히 제가

래쉬가드를 살만한

여력도 안되기도 하고

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만원정도였나?

에 구매를 해서

노기할때

유용하게

입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마라톤이나

달리기 하시는분들,

그리고 땀이 많이 나는

유산소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 기능성티셔츠

추천해드려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보면 느낌이 딱 오시죠

저러한 소재의 티셔츠이고

입고 운동하면

땀 흡수 배출은

잘 하는것같아요.

제가 군대 복무하던시절에

등산복을 많이 입는

직무여서

등산복을

블랙야크제품을 많이 입었었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그 등산복보다는

이 제품이 더 땀흡수 배출이

뛰어난것같아요.

블랙야크가 가격이 꽤 나가는

브랜드로 알고있는데

그렇게 실속이 있진 않았습니다.

 

 

 

 

 

등산복은 잘 늘어나던데

이 제품은 잘 늘어나는 소재는 아니에요.

유니클로 에어리즘같은 경우는

속옷으로 입어서

셔츠나 티셔츠 입을때

꼭툭튀를 방지하고자

많이 입으시던데

이 제품도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입으면 좀 체대생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운동할때 빼고는

거의 손이 가진 않지만

저렴하게

운동복 마련하실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유니클로가

기본적인 옷들에 더해서

많은 분류의 제품들을

내고있는데

플란넬 셔츠나

캐쥬얼 셔츠쪽은

잘 찾아보면

괜찮은 제품들도 있는것같아요.

제가 아직은

유니클로 청바지는

무릎발사에 대해

들은 얘기가 많아서

청바지는 모드나인만

애용하고 있는데

셔츠나 무지티같은 경우는

좋습니다.

 

 

 

유니클로 검은색 무지티는 정말 좋아요.

흰색은

속옷이라는 느낌을 벗을 수 없어서

조만간 괜찮은 흰색 무지티

구매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블랙진을 하나 구매해야하는데

여러가지 찾아보고 있어요.

모드나인 블랙인블랙이

나오면 바로 살 예정이고

제가 운동을 하고

살을 찌우고있어서

바지나 옷들을

하나하나 새로 구매해야겠네요.

 

방학때 알바 열심히 해서

여행도 가고

DELF도 따고

할게 많네요.

 

 

 

시험기간이라고

너무 파묻혀 살지 마시고

행복해야 하잖아요.

조금만 여유 갖자구요.

우리.

(저한테 하는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