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사 후 주소변경 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토요일입니다.

저는 어제 동아리 개강총회에서

기분좋게 술을 마시고 전기기사 공부를

조금 하고 대림미술관의 작품전인 너를 위한 선물을

보러 가려고 합니다.




날씨 좋은 토요일 밖에 나가서 즐기는 건 어떠신가요?

저는 미술관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편입니다.

지금 여자친구와도 첫 데이트할 때 대림 미술관을 갔는데

무려 1년만에 가는 것이라 감회가 새롭기도 해요.




아무튼 각설하고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사 후 주소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저는 대학생이라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면서

제가 자취방을 옮겨서 옮긴 주소로 주소지를 변경하니

은행권 주소지는 모두 한번에 변경이 되었어요.



그렇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kt무빙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이사 후 주소변경 하는 방법



1. kt 무빙 홈페이지에 접속해요.


http://www.ktmoving.com/



2.현재 이사한 집 주소를 입력합니다. 혹시 회사를 옮겼거나 회사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다면 회사 주소를 변경할 수도 있어요.






3.위에 주소를 입력하면 본인인증을 해야해요. 간단히 핸드폰으로 인증한 후에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4.주소 변경하려는 제휴사를 선택해요.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 카드&은행이나 생명보험, 손해보험, 유통회사를 선택해서 다음으로 넘어가요.




*이 목록에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 곳이 없다면 kt무빙과 유사한 서비스인 '우체국 주소이전'을 이용해요.



5. 주소지를 변경할 제휴사를 선택했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서 다시 확인하는 차례입니다. 계속해서 진행하고 싶다면 선택을 한 후에 다음으로 넘어가요.



마지막으로 이사한 주소와 이름, 휴대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이사 후 주소 변경하는 방법이었습니다. kt 무빙말고도 '우체국 주소 이전'도 있으니 위에 제휴사가 없다면 우체국 주소 이전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하트)버튼 클릭 및 댓글 부탁해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