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이 그 어떤 sns 어플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다음을 인수해서 운영하기도 하고 점점 자신의 영역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영역이 넓어지면서 카카오톡의 기능도 많아지고 이와 더불어서 카카오톡 또한 용량도 커지고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도 많아지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기능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은 카카오톡에 추가로 있는 카카오톡 게임이 필요 없을 테고 카카오 쇼핑이나 카카오페이도 쓸모가 없으실텐데요. 이런 기능들이 추가되면서 카카오톡 어플 용량도 늘어나고 사양이 낮은 핸드폰에서는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 렉이 걸리기도 합니다.



구버전이 더 깔끔해서 카카오톡 구버전을 받고 싶어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점점 업데이트를 거듭하며 사용자를 위한 인터페이스 개선도 있을 테지만 카카오톡 자신들을 위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측면도 있기 때문에 카카오톡 구버전을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구버전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가 좋은 점 하나도 apk를 다운로드 하면 간단하게 구버전 어플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apkmirror.com/apk/kakao-corporation/kakaotalk/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카카오톡의 모든 버전 apk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용도에 따라서 이전 구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자신이 사용하려는 기능이 있는 버전이나 사용하고 싶지 않은 기능들을 요목조목 따져본 후에 자신에게 알맞는 카카오톡 apk 구버전을 다운로드 하면 간단하게 카카오톡 구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apk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