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2016 UMF KOREA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지난 주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umf 에 다녀왔습니다!!!!!

2일권 끊어서 토요일 일요일 갔다왔고

전체적인 후기는 2일간 여행을 간건 아니었지만

여행간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허허

DJ들 라인도 좋고 아민, 아비치, 자우즈 등등 다 좋았고

특히 아민이 정말 좋았어요.

 

 

 

 

 

 

저는 클럽 분위기가 좋아서

몇번 가고 edm보다는 힙합을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쇼미더머니에서 자이언티 쿵 듣고 진짜 심쿵했어요.

노래 엄청 좋아서 사이트 찾아봐도 아직 음원발표를 안해서 소속사에서 막는것 같더라구요.

EDM도 아비치정도는 들어서 FOR A BETTER DAY 제가 아비치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라 나오길 바랐는데 안나오더라구요 끝까지  그래도 아비치 이번 UMF KOREA가 마지막 아시아 투어라고 해서 좀 뜻깊은 공연이었네요. 아비치는 자기 콘서트에서 여태까지 흥행했던 노래들 틀어주는 느낌이었고 아민이 정말 대박이었네요. 아민 다음이 아비치였어서 아민타임때는 슬슬 쉬어가면서 놀아야겠다 했는데 아민이 너무 뻥뻥 터져서 쉴 새가 없이 목터져라 소리치고 진짜 재밋었어요. 일요일에 다 마치고 돌아오면서 생각했던게 아민이 대박이었다 아민이 짱이다 이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너무 임팩트가 강해서 UMF 다음에 갈수있으면 가겠지만 아민 오면 무조건 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아민이 경력이 꽤 된다고 하던데 역시 짬이 무시 못하더라구요. 굿굿.

 

 

 

 

 

 

 

 

 

이번에 UMF 에서 G.PARK 이나 쿠시 자이언티도 왔다고하고 박나래도 왔다는데 저는 메인스테이지에서만 있었기때문에 공연은 못봤네요.

의외로 G.PARK이 노래는 잘 튼다고 하더라구요.

 

UMF 영상은 아래 맛보기로 몇개 올려요.



 

 

 

 

 

다음에는 일리네어 콘서트 한번 가보고싶네요.

빈지노 지난번에 학교 축제때 왔을때 봤었는데 그때도 좋아서 그날 내내 여운이 안가시더라구요. 일리네어가 콘서트는 끝내주게 한다는데 다음에는 일리네어 콘서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