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성인웹툰 나이 제한 없는 무료 사이트 공유 (탑툰 웹툰 동거)

반응형

성인 탑툰 웹툰 동거




제가 보는 웹툰을 공유하고자 해요.

바로 탑툰에서

정식 연재중인 

웹툰 동거입니다.




이번에 53화를 마지막으로

완결이 났어요.



여러 성인웹툰이나 성인툰, 야툰을

볼 수 있는 곳을 공유하려고 해요.






제가 소개하고 싶은

성인웹툰을 나이 제한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제가 재밋게 본

섹시웹툰을 소개해보자면,





성인웹툰 몸에좋은남자



성인웹툰계의 선주주자였던

"몸에 좋은 남자"

입니다.



내용은

어느 날 남자 주인공이

어느 사건으로

능력을 얻게 되는데

바로 여자가 남자의 몸에 닿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흥분까지 하게 되는

내용이에요.




다들 한번쯤은 상상해볼만한

일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저는 그림체가 좋은

성인툰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림체를 위주로 추천해요.
















성인웹툰 훔쳐보기





다음으로는 

제가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훔쳐보기"

입니다.





내용은 어느 한 남자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방에 CCTV를 달아

계획적으로

그 여자를 탐하는 내용인데

점점 남자 주인공과는 

관련없이

그 집 주인 할아버지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어요.



할아버지가 여자에 미쳐서

자기 세입자를 범하고

치매에 걸린척 해서

자신의 아들의 아내를 범하려고 하는

내용입니다.




내용이 조금 자극적이지만

이 섹시웹툰도 

구성도 탄탄하고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그림체가 맘에 들어요.




강추하는 야웹툰이에요.

지금도 53화까지 연재했고

계속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1부는 끝났고 2부 다시 연재중이에요.

















성인웹툰 동거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성인웹툰은

탑툰에서 정식 연재하고 있는

웹툰 "동거"입니다.




내용은 찌질이었던

남자 주인공 병재와

일진이었던 친구가 같이 살게되는데

일진 친구의 여친도 함께

셋이서 살게 됩니다.



그러다가 무슨 일이 생긴

일진 친구가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되고

그 사이에 일진 여자친구와

병재가 함께 살면서

여러 사건이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탑툰에서 연재중인 동거는

인기가 생각보다 많아요.



지금은 완결이 난 작품이구요.

이 야툰또한

그림체가

유려해서

슬쩍 보기에도

거부감 없는 성인웹툰만화입니다.

동거웹툰은

제가 제일 처음본 섹시웹툰이기도 해서

추천하는 작품이에요.




위에 쓴 세 작품들은 모두 제가 추천하는 

야웹툰들이구요.




가장 중요한

성인웹툰 나이 제한 없이 보는 사이트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이 글에 직접적으로

성인웹툰 사이트를 올리기에는

심의에 걸릴 수도 있어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에게

답글로 사이트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이트 선정하는 데 있어서 기준

1.사이트 속도가 너무 느리지 않아야한다.

2.여러 성인웹툰을 볼 수 있는 곳,

자료가 많은 곳이어야 한다.

3.자주 사이트 주소가 바뀌는 곳이 아니어야 하고, 삭제되지 않아야한다.





이 기준으로 사이트 하나를 선정해봤어요.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이트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047687925557726&id=19936422109622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