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옷 후기를 올려봅니다. 옷 후기 탭에 가시면 제가 이전에 올린 여러 옷들에 대한 후기가 있으니 옷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방문해주세요. :)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품목은 바로 신발, 그 중에서도 스니커즈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입니다. 아킬레스 로우 자체가 커먼프로젝트의 간판인 신발이다보니 아킬레스 로우 자체가 사람들에게는 커먼프로젝트라고 불리기도 해요.
이렇게 청바지에 신어줘도 이쁘고 슬랙스, 코팅진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로 혹시라도 옷에 평소에 관심이 없고 옷을 잘 못입는 분들도 이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신발 하나로 조금은 센스있어 보이는 옷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의 이름은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입니다. 이 신발은 가격대가 30~40만원정도 하는 제품으로 스니커즈의 끝판왕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이 신발의 쉐입이나 여러 사용도를 봤을 때 스니커즈 중에서 이만한 스니커즈는 없다고 봅니다.
이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를 카피브랜드인 슈펜에서도 발매하기도 해서 제가 이전에 슈펜에서 커먼프로젝트맛 신발을 한번 구매해봤었어요. 그 신발은 소가죽인 점은 좋으나 가죽 자체가 너무 얇아 신는 맛이 안나는 신발이었습니다.
여러모로 쉐입이나 가격면에서는 좋았으나 신발 만듬새는 조금 아쉬운 스니커즈 였습니다.
이번에 제가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고퀄리티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는 소가죽이고, 제가 직접 신어본 결과 가죽도 단단하게 저를 감싸주는 느낌이라 오랫동안 신을 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고퀄리티 커먼 프로젝트 총 구매 가격은 배대지까지 합쳐서 5~6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본래 신발 가격이 4만원정도 되고 배대지 가격이 1만원정도라서 이정도 들었습니다. 저는 핫딜존을 이용했고 핫딜존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핫딜존 이용 방법 : http://doyouwantgood.tistory.com/152
타오바오 고퀄리티 커먼프로젝트는 구성품이 하얀색 커먼프로젝트 상자 + 아킬레스 로우 + 신발끈 + 더스트백이 같이 옵니다.
신발끈과 더스트백이 같이 와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예전에 남겨놓은 퍼펙트킥스 y-3 퓨어부스트 글을 보면 거기에서도 더스트백과 신발끈이 같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2017/12/09 - [그외] - 퍼펙트킥스(perfectkicks) PK 아디다스 y-3 퓨어부스트 솔직 후기 (웽 셀러 구매 방법)
위 글에서도 더스트백과 신발끈이 같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가격대가 나가는 명품 신발들은 모두 더스트백이 같이 오는 모양입니다. (구찌 라이톤이나 발레시아가 트리플s도 더스트백과 신발끈이 같이 있나요?)
구성품은 이렇게 더할나위 없이 오고 신발 사이즈는 평소에 265~70 정도를 신습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265정도 신지만 이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는 스니커즈이고 발볼 자체가 좁게 나왔습니다. 발볼이 좁은 것도 이 신발의 매력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보통은 +5정도 가시면 되고 발볼이 조금 있는 분들은 +10을 추천합니다. 제가 평소에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인데도 저는 270으로 가니까 조금은 여유있게 딱 좋습니다.
이 신발을 신어보고 난 후기는 엄청 견고하다는 느낌입니다. 마감도 잘 되어있고 가죽 자체도 소가죽이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편하게 자주 신을 수 있습니다. 뭐 아킬레스 로우야 여기저기에 신을 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쉐입이나 자세한 사항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 고퀄리티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후기였습니다. 아마도 제 데일리 신발이 될 것 같아요. 가격대비 신발 훌륭합니다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