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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대한통운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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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제가 생각하기에 택배 중에서 이용하기에 가장 편리한 택배는 우체국택배입니다. 



그 다음이 cj택배라고 생각해요. 우체국 택배는 우리나라 어디든지 집배원이 친절하시고 배송 또한 누락되지 않고 빠르게 배송하는 듯 해요. 



cj대한통운 택배는 아무래도 물류량이 많아서인지 택배 기사분들이 바빠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른 택배사들보다는 제때에 잘 도착하는 것 같아요.



저는 로젠이나 다른 택배사보다는 우체국과 cj대한통운 택배를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는데 혹시라도 택배가 분실되었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해요. 그래야 보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떻게 문의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CJ 대한통운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첫번째 방법은 cj 대한통운 택배에 전화해서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cj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cj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  1255"


입니다.


평일은 8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9시부터 낮 1시까지만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인터넷에 1:1로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www.cjlogistics.com/ko/support'에 접속해서 1:1문의를 작성하면 됩니다. 


보통은 2~3일 이내에 답변이 이메일로 와요. 아니면 cj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다시 접속해서 나의 문의내역을 클릭하면 답변도 함께 볼 수 있어요.


cj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위에 택배 분실이 아닌 사업을 하는데 cj택배와 계약을 해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보내고 싶은 분들 또한 cj 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물류, 택배의 경우에 cj 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에서 자세히보기를 누르면 각 사업별 문의처로 연락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가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로 계약하고 싶은 내용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부서 직원이 그에 대한 내용을 답변할거예요.


cj 택배 고객 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저는 인터넷에서 물건 사는 것을 좋아해서 택배가 자주 오곤 하는데요. 우리나라 택배사들이 몇년전보다 훨씬 개선되어서 택배기사님의 사진이 우리 집에 방문하기 전에 문자로 오기도 하는 것을 보고 예전보다 많이 개선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처럼 택배 잘 받을 수 있는 나라도 없을거라 생각해요.





궁금한 점은 아래 댓글로 남기면 답변 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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