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h&m 세일 셔츠 후기

반응형

 

 

 

최근에 h&m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고 있네요.

인천터미널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인천터미널 근처에

h&m이 큰 매장이 하나 있어서

자주 방문하다보니

많이 구매하게되네요.

 

 

 

이번 셔츠는 h&m에서 세일을 해서

구매했는데요.

슬랙스 하나 구매해서

슬랙스에 남색셔츠 하나 입어주면

이쁠것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남색셔츠가 따로 없기도 하고

남색셔츠 + 슬랙스 + 닥터마틴 1461모노

이렇게 입어주면

존섹일듯요.

 

 

 

 

이 조합은 나중에 한번 올려보도록 하고

오늘은 셔츠만 올리겠습니다.

 

 

 

셔츠는 면100이라서 지금 입기에는 더울것같고

봄 가을 겨울에 많이 입어줄 수 있을것같습니다.

 

 

 

 

 

색감은 은은한 남색이라서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은은한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네요.

 

 

 

사이즈는 m으로 갔는데요.

평소에 xl나 l 주로 입는데

h&m이나 자라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크게나와서

이 셔츠는 m 으로입어도

핏하더라구요.

 

 

 

 

h&m에서 구매하실분은

한번 입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이제 슬랙스만 하나 구매하면 되겠네요.

평소에 블랙진을 많이 입어서

슬랙스는 없는데

최근에 컨셉원슬랙스나 지오다노 슬랙스 보고 있는데

하나 구매해서

이 셔츠랑 입어줘야겠네요.

 

 

 

요즘 살찌우고 있는 중이라

상체나 하체 전부 불어서

바지는 꽉 끼는 옷들이 전부네요.

 

블랙진하나 구매하고

연청바지나 몇개 구매할 생각입니다.

 

블랙진은 모드나인 블랙인그레이 보고있구요.

연청바지는 h&m 바이커 진 보고있습니다.

 

 

 

 

h&m바이커 진 이제품인데

색감이 정말 잘나왔더라구요.

4만원정도만 되도 바로 사겠는데

금액이 조금은 부담스럽네요.

최근에 나이키다윈 신발도 하나 사려고 하고있고

여러가지 사려고 생각중이다보니

이 제품은 세일하면 바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 날 h&m에서 봤던 제품중에 제일 나았네요.

 

 

 

세일 언능해라 ㅠㅠ

바로 사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