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h&m 스웨트 팬츠

반응형

 

 

 

 

이 제품도

지난 6월즈음에 보고

사야지 사야지

벼르고 있다가

세일하길래 바로 집어온 제품입니다.

 

 

 

 

반바지 생각하면 면바지나

청반바지 많이들 입는데

저는 스웨트팬츠 보자마자 바로 꽂혀서

계속 살생각만 하고 있었어요.

 

 

 

 

 

이날씨에는

반바지 아니면 살아남을수가 없는

날씨라 반바지 보자마자

바로 이거 구매했네요.

 

 

 

 

이렇게 보니

여자들이 많이 입는 반바지처럼 보이지만

기장은 제 무릎정도 까지 오고

평소에 맨투맨으로 많이 입는 스웨트소재라

보들보들해보여요.

이 촉감이 너무 좋네요.

 

 

 

 

저는 이 바지에

오버핏티셔츠랑 + 쪼리정도 입을 생각 하고 구매했네요.

여기에 간단하게

흰색 운동화정도 신어줘도

좋을듯싶구요.

 

 

h&m이 지금도 세일기간인데

구매할만한거

잘 찾아보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