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니지 스킨팩토리 적용 방법

반응형

#리니지스킨팩토리 #스킨팩토리 #리니지통합스킨 #리니지스킨팩토리적용 #스킨팩토리적용방법


제가 중고등학교 때했던 겟앰프드나 뮤에서부터 다양한 게임들을 보면 스킨이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을 적용해서 같은 캐릭터라도 스킬 이펙트가 달라지거나 타격이펙트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리니지도 마찬가지로 스킨팩토리를 적용하면 새로운 스킨으로 스킬이펙트가 더 화려하게 변하고 타격이펙트 또한 화려하게 나타납니다.


리니지에서 자체적으로 배포하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스킨팩토리 프로그램만 적용하면 pc방이나 집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스킨을 적용해서 더 화려한 리니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skin버그님의 자료인 스킨팩토리는 바이러스가 없는 안전한 스킨입니다.


리니지 스킨팩토리 적용 방법



리니지 스킨팩토리 다음카페

리니지 스킨팩토리 네이버카페 


리니지 스킨팩토리는 네이버카페나 다음카페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카페에 회원가입을 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간단하게 하고 스킨팩토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통합스킨은 인터페이스, 아이템, 몬스터, 마법, 사운드 등 모든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있는 스킨입니다. 별도로 이용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좌측 메뉴에 원하는 스킨을 클릭하여 골라서 설치하면 해당 스킨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킨팩토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후에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간혹 더블클릭 하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면 이러한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후에는 다른 설치 프로그램과 같이 다음 다음을 반복해서 누르고 설치 시작을 누르면 됩니다.



설치를 진행하고 마무리하면 리니지 클라이언트를 실행시켜서 자동 갱신을 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정상적으로 스킨이 적용되어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8/06/01 - [돈벌기] - 리니지아덴 시세 확인 방법


혹시라도 글로 이해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