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만화 보는 사이트 마루마루 밤토끼

반응형

#만화보는사이트 #마루마루 #성인웹툰만화 #만화가득마루마루 #마루마루인주소 #무료만화사이트 #미니툰 #마루마루인바로가기 #애니보는사이트


저는 어릴때에는 오히려 만화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20살이 되고 이제 내가 어느정도 내가 하고싶은 것을 할 수 있는 나이가 되면서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접했던 만화가 배가본드였습니다. 무협만화로 저를 무협만화의 세계로 끌어들인 만화인데요. 주인공이 무사수행을 떠나면서 그 간에 일어나는 사랑도 있고 우정도 있는데 이런 비현실적이기도 하고 현실적이기도 한 만화속에서 제 꿈을 키워나갔습니다. 저도 주짓수를 하면서 스스로에 대한 수행, 나를 성장시켜야 한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고 이런 생각과 함께한 만화가 바로 배가본드입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재밋게 볼 수 있는 무협만화입니다. 제 인생만화이기도 해요. 남자분들이 제게 만화를 추천해달라고 말한다면 저는 배가본드 추천하겠습니다. 배가본드와 더불어서 최근에 정주행 1번을 마친 베르세르크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10년을 넘는 시간을 연재했음에도 아직 베르세르크는 시작도 안했다고 말하는 작가에게서 내 인생작, 일생동안 볼 만화가 되겠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이 베르세르크는 배가본드와 비슷한 만화로 이 만화의 주인공은 자신의 여자를 놓고 무사수행을 떠나다가 결국에는 자신의 사랑이 중요함을 깨닫고 복수보다는 사랑을 택하려는 주인공입니다. 이 두 만화의 공통점을 본다면 고독한 남자라는 것이 공통인데 제가 생각하는 남자라는 사람들은 보통 저런 사람들입니다.



자신의 삶을 책임질줄 알며 그저 여자에게 빠져 지내는 사람들이 아닌 자신의 인생의 목표를 위해서 나아가는 사람들이 저는 진정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두 만화가 그런 느낌을 담고있는 만화입니다.


이런 만화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몇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만화들을 인터넷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마루마루라는 사이트인데요. 불법적으로 저작권에 위배되어 운영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마루마루 사이트를 폐지시켜달라는 청와대 청원 하는것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누워서 인터넷으로 자유롭게 돈걱정하지 않으며 볼 수 있다는 것이 이 마루마루인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루마루인 사이트 주소 공유



마루마루인 사이트와 함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이런 무협만화와 야웹툰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훔쳐보기, 몸에좋은남자, 동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야웹툰인데요. 보통 이런 야웹툰을 보려면 돈을 내고 봐야합니다. 이런 만화들은 레진코믹스나 탑툰에서 연재하기 때문이죠. 저는 이 만화들을 보고 싶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지 않을까싶어 여러군데를 찾아본 결과 이 야웹툰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찾았습니다.


레진코믹스 몸에 좋은 남자 무료로 보는 사이트


야웹툰 동거, 훔쳐보기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반응형